[스크랩] 마날리 숙소와 먹거리
안녕하세요.
마날리-바쉬시에서 한달을 머물고 인도 여행을 마쳤습니다.
간단히 정보 쓰려고 합니다.
숙소 : 바쉬시 네기 게스트 하우스 - 싱글 100에 있었고요, 더블은 200이라고 합니다.
온수 잘나오고요, 바쉬시 온천 바로 앞 위치.
바쉬시 먹을꺼리 : 네기 게스트 옥상 후지 레스토랑 - 일식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
세븐 스페이스 - 일식, 가격 음식등 괜찮습니다.
파푸 로컬 짜이집 - 인도음식(탈리,파란타,짜파티등 저렴하고 맛있어요, 짜이 작은잔 5루피,큰잔 10루피)
오원 한국 식당 : 풍경좋은 옥상에 위치해서 한국음식은 이곳이 단연 최고 입니다.
사장님 좋으시고, 영진형님 너무 멋진 분이라 강추합니다. (달백숙, 김치찌게, 제육볶음, 닭꼬치)
숙소도 깨끗하고 가격도 좋습니다. --강추!!!!!!!
바쉬시 볼꺼리 : 온천 - 새벽 5~6시 사이에 가시면, 사람도 없고, 물도 괜찮습니다.
레스토랑 영화관 : 저녁 7시쯔음 2곳에서 영화 무료로 상영합니다. 간단히 식사하시며, 시간 보내시기 좋아요.
폭포 : 오원숙소 윗길따라 20분정도 가시면, 시원한 폭포가 있습니다. 트랙킹은 폭포 옆길로 3시간 정도.
낚시 및 레포츠 : 낚시대 대여후 가시면 300~350루피면 대여 가능하고요, 장소 파틀리꿀 근처에서 하시면 되요
(송어가 굉장히 유명합니다. )
패러글라이딩 (장소에 따라 조금 차이가 있지만 1200~1400루피정도 합니다.)
레프팅 : 700루피정도로 시즌에만 가능합니다. 요즘은 날씨좋으면 계속 하는것 같아요.
올드마날리
숙소 : 윤카페 - 도미토리 100루피(3인실) 한국분들 많아서 정보교환에 좋으며, 레스토랑도 함께 운영하여 편리합니다.
먹꺼리 : 윤카페앞 만두가게 - 대부분 여행자분들의 추천 코스!!!만두국 저렴하고 맛있습니다. (네팔분인가 티벳분들이 운영)
오픈핸드 레스토랑 - 커피가 굿
DYLAN : 카프치노 커피 정말 맛있습니다.
볼거리 : HIDAMBA 사원 - 쾌적한 수풀림 사이에 있어, 휴식하기 좋은곳
쇼핑 : 여행자를 위한 옷,장신구등을 많이 팔아요(바쉬시는 로컬 사람들 상대로 한 가게들이 대부분이라 쇼핑은 올드마날리추천합니다)
날씨는 요즘 비오면 많이 쌀쌀하고요, 비안오면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.(가벼운 점퍼, 긴바지 정도면 오케이)
*생각나는 대로 조금 적어 보았습니다.
아직 레는 열리지 않았는데, 떠날때 정보로는 거의 열렸다고 들었습니다.
뉴마날리에 CHOPSTICK 중국요리점에서 시즐러 시켜 드시면 후회 안하실꺼예요,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.
모두들 즐거운 인도 여행 하세요.